음성군지역활성화지원센터


드디어 음성에 성인 오케스트라가 온다!! 작성일 2022.06.28 조회수 229

브릴란테 시장통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선정…성인 오케스트라 단원모집

▲ 성인 앙상블 브릴란테(대표 민경미)가 하반기 음성시장통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음성마을(성인) 오케스트라를 운영하게 됐다.(홍보 포스터 모습)

 

드디어 음성에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만든 순수한 성인 오케스트라가 온다.

음성청소년오케스트라 장에스더 단장이 지도하고 있는 성인 앙상블 브릴란테(대표 민경미)가 하반기 음성시장통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음성마을(성인) 오케스트라를 운영하게 된 것.

음성마을(성인) 오케스트라 모집대상은 만18세에서 만 70세 악기연주가능자 및 악기연주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11시부터 진행 할 예정이다.

연습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이며, 음성청소년오케스트라(음성읍 중앙로 132번길 11-6 2층)에서 연습과 합주를 통해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오케스트라 모집 악기는 바이올린, 첼로, 플롯, 클라리넷, 색소폰, 크럼펫, 트롬본, 클라리넷, 타악기 등 오케스트라 악기 일체가 가능하다.

음성 문화예술의 발굴과 공연활동을 통해 음성지역에 아름다운 선율의 하모니와 감동의 오케스트라를 매년 색다른 감동으로 던져주는 음성청소년오케스트라 장에스더 지휘자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으로 지역사회 통합의 소리를 무지개 색깔로 만드는 최고의 음악 연출가이자 음악천사다.

이번 우리마을(성인)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010-6385-9564/010-8682-9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에스더 단장은 “보다 더 많은 문화예술활동이 음성에서 꽃 피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또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함으로써 문화예술의 가치를 체험하고 나누는 나눔의 손길이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릴란테 민경미 대표는 “많은 분들로부터 성인 오케스트라는 운영하지 않느냐는 문의를 받아왔었다”며 “이번 시장통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그 첫걸음을 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하반기 5개월 동안 짧은 시간으로 운영될 사업이지만 여러분과 음악 안에서 행복한 소통을 할 시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 음성신문(주) (http://www.usnews.co.kr/)